최근본상품
즐겨찾기등록

관심상품

장바구니

제목

최현준 임상보고

등록자김○○

등록일2015-03-31

조회수178,995

 

요몇일 정말 힘들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술은 정말 독약이더군요 ㅠㅠㅠㅠ 아직도 저에겐 술은 무린듯 싶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신입생 환영회를 하고 뒷풀이 자리에 참석하여 술을 좀 마셨습니다. 늘 그렇듯 별로 마시지는 않았지만 날이 날인지라 소주 반병 이상 마신것 같습니다... 근데 정말 그날 밤은 잠을 한숨도 못잔 것 같습니다... 특히 저 가운데 등 부분과 허리춤 부분은 열이 계속 나고 많이 가렵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결국 주말에 있던 엠티는 포기했습니다.. 사실 이러한 투정(?) 도 제겐 과분한 것이겠죠 ㅎㅎ  몇달전만해도 누워서 꼼짝을 못했지만 지금은 정말 정상인 처럼 옷을 입고 대학교를 다닐수 있게 해주 신 것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행복하고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요새는 좀 더 몸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제 생활패턴은 간단합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물 많이 마시기. 하루에 한번 샤워 꼭 하기. 음식 골고루 먹기.

조금 특이한 점이 있다면 샤워를 할 때 저는 바디 제품을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태어나서 비누 말고는 다른 제품을 써본적은 한번도 없지만, 워낙 피부자체가 건조한지라 비누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샤워 후 매일 로션을 바르니, 샤워도 매일 꼬박꼬박 합니다. 그리고 음식 골고루 먹기에 대한 부분도, 전에 대표님께서 설명해 주신 것 처럼 편향된 식단은 올바른 식습관이 아니라는 점을 너무나도 공감하여 저는 항상 다양한 재료의 음식을 하루에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요리하는 것도 좋아하여 집에서 요리 해먹을 때는 주로 탄수화물을 제외하고 채소로 된 샐러드와 고기나 연어, 참치등의 단백질 까지 곁들이는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땀을 내는 운동의 경우 아직은 어렵습니다.... 주기적으로 제 몸상태에 대한 변화를 체크하는데, 이 방법중 하나가 땀이 나는 운동을 해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땀은 버티기가 힘듭니다... ㅠㅠㅠㅠ 사실 학교 다니면서도 땀 때문에 애로사항이 많지만, 이부분에 대한 걱정은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미리하기는 싫기 때문에 지금은 잠시 접어두려고 합니다. 대신 땀에 대한 적응력을 키워야할텐데.... 아직은 땀이 나면 너무나 간지럽기 때문에 노력한다는 것이 쉽지가 않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새 하루하루 정말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아토밸런스 덕분이라 믿고 계속 열심히 복용하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1. 아토피 자가진단 방법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번호평가/리뷰등록일등록자
27 임상179일쨰

                 음..아직도 간지러운건 무지 간지럽..

2014.12.11

*관리자ID

26 최현준 임상보고

  바로 어제, 한동안은 추운날이나 밤은 일부러 외출을 삼갔는데 나갈일이 있었습니다..  무지 ..

2014.12.09

*관리자ID

25 최현준 임상보고

  사진은 저의 등입니다. 가운데 보시면 약간 거뭇한 부분이 원래는 땀이나고 하면 금방 붉어지고 ..

2014.12.03

*관리자ID

24 4/5

   저는 가려움이 줄어드는 느낌보다는똑같이 계속 가려운데 긁을때 다리 피부가 좀 변하는 느..

2015.04.05

*관리자ID

23정대희 입니다

3월31일부터 아토밸런스 프로그램 시작한 정대희 입니다.  3월 4주차까지 스테로이드 연고, 알약 복..

2015.04.04

*관리자ID

22 오윤근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윤근이 동생이 있다보니 사진찍고 글 올리기가 수월치 않네요.윤근이는 지난 11..

2015.03.31

*관리자ID

21최현준 임상보고

 요몇일 정말 힘들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술은 정말 독약이더군요 ㅠㅠㅠㅠ 아직도 저..

2015.03.31

*관리자ID

20최현준 임상보고

  임상연구록을 쓴지 2주가 넘었나요... 지난 임상보고를 쓴 이후 부터 계속 감기를 달고 산것 같네..

2015.03.17

*관리자ID

193/10

   너무 오랜만에 올리네요ㅠㅠ한 2주전만해도 좋아지고 있었는데저번주부터해서 가려움도 그..

2015.03.11

*관리자ID

18최현준 임상보고

 안녕하세요 앞으로는 부득이하게 월요일말고 금요일이나 주말에 임상보고를 올려야 할 것 같습..

2015.03.01

*관리자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