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앞으로는 부득이하게 월요일말고 금요일이나 주말에 임상보고를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
먼저 마유크림 말씀드릴게요. 지난번에 약을 보내주실 때 아토밸런스와 함께 마유크림을 같이 보내주셔서 발라봤습니다. 문자로 짧게 대답을 드렸는데, 일단 사용감은 괜찮습니다. 제가 로션을 바를 때 가장 중시하는게 발림성이랑 바르고 나서 자극이 없는지를 많이 보는데, 마유는 크게 열감이 나거나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보통 유분 함량이 적은 로션을 사용하는데, 그 이유는 유분이 보습에 좋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바르고 나면 열감이 심하더라고요. 마유는 딱히 그런점은 못느꼈습니다. 특히 목 뒤에 많이 집중적으로 발랐는데 꽤 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
둘째로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요 근래 겨드랑이 뒤 쪽이 많이좋아졌습니다.. 아토밸런스를 먹고 나서는 약에 대한 확신 덕분인지, 열심히 약을 먹고 기다리면 낫겠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7개월이 다 되도록 계속 안낫던 겨드랑이 뒤쪽도 조금씩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아서 정말 기쁩니다.. 아직 허리춤은 까맣고 각질이 많이 일지만, 비슷한 피부 형태를 보였던 겨드랑이 춤이 조금씩 좋아지는 걸 보니 허리 뒤쪽도 언젠가는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정말로요... 이제 내일이면 꿈에 그리던 대학에 입학하게 됩니다... 이 모든 건 아토밸런스를 만난 덕분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